아동학대는 단순 우발적인 범죄가 아닌 지속적인 범죄인점을 생각하고 더이상 아픈 아동들이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화는 폭주족 경합에 죠죠를 참가시키고 무례하게 대하는데 죠죠는 자기의 생신이었다며 울게 됩니다.

미안해진 이화는 그녀를 위해 생신케이크를 대비하고 같이 생신잔치를 하게 됩니다.

이후 죠죠는 이화와 상쾌한시간들을 보내고, 다른 일반의 짝 처럼 흡족한 다짐들을 만듭니다.

그렇지만 환희도 잠시, 라바라는 결성의 보스를 노리는 조폭들이 이화에게 앙심을 품고 영속 괴롭히고 이화는 전상을 당하고 멀리 떠나지만 죠죠는 그 곳까지 쫖아오며 고비도 무릅쓰고 굳건하게 이화를 아끼고 사랑해줍니다.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이화에게 윗사람없다고 하면서 그저 함께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야합니다.

그렇지마는 죠죠의 부모님은 죠죠가 없어지자 순경에 보고하였고 어쩔수 없이 죠죠는 돌아오게 하고 이화는 죠죠의 앞날을 위해 죠죠에게 모질게 대합니다.

이화는 청산 라바 결성에게 가스통으로 대가리를 방대하게 맞게 하고 영속해서 코피를 흘리다 죠죠의 메모를 발견하게 됩니다.

캐나다로 떠난다는 죠죠의 통고를 보고 죠죠의 집으로 찾아가게 하고 죠죠는 다 때려치고 이화와 같이 떠납니다.

웨딩드레스와 하얀 턱시도를 훔치고 갈아입으며 성당에서 그들만의 결혼식을 치르고 불멸의 사랑을 맹세하려합니다.

계속해서 코피를 흘리는 이화는 자기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인지하고 또다시 라바에게 가지만 이미 몹시 많은 흘린 피와 칼을 맞아 도로에서 싸늘한 주검이 됩니다.

이화를 찾으로 맨발로 달리는 죠죠는 이화를 연신 부르면 요렇게 그들의 아름답지만 짧은 청춘의 사랑은 끝이납니다.

불꽃같은 청춘영화 청춘영화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막 피어나는 청춘의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는 제작물이있고, 번성통을 겪으며 성숙해지고 한뼘 더 번성하는 제작물이있습니다.

그렇지만 천장지구는 다소 다릅니다.

불꽃 처럼 수건랐다가 사그러지는 청춘들의 담론이 담겨있습니다.

이것이 홍콩영화만의 마력인것 같습니다.

답답한 속을 뻥 뚫어 주고 조마조마하게 하게 만드는 힘이있습니다.

불꽃같은 청춘에게 바치는 헌가 맞먹는 이 영화는 그 시절의 정서가 생각나고 우리들의 청춘이 그리워집니다.

어두운 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죠죠를 태우고 질주하는 이화의 오토바이, 이어서 사랑을 맹세하는 양상은 앳된 날 우리의 가슴을 파고드는 양상입니다.

짧지만 강렬했던 그들의 사랑을 보며 앳된 시절 느껴보았던 뜨거운 사랑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홍콩영화의 마력을 감각하고 싶은 밤이면 이 영화를 또 한차례 떠오르게 될듯 합니다.

728×90 반향형 SMALL 반향형 LIST 반향형 흠집을 다소 얘기하자면, 아무래도 매춘이 배경으로 출현하다보니 전편보다 다소 더 감동적이어졌다는 점, 스토리 틀도 전편의 연장선에 있다보니 전편과 비슷한 생김새 정립과 스토리 정립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할수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있다.

별하람마을 3단지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운정 A4 서희스타힐스 입지 A4블록은 사실 GTX-A역과는 거리가 먼 편이고,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해야 하는 입지이다.

현장사진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역 초 역세권에 옆으로 길~게 조성될… 빈땅도 아직 많죠~ 신호등건너에 있는 아파트는 서희스타힐스로 임대아파트예요.

운정서희스타힐스의 가치는 탁월한 교통인프라를 들수있습니다.

파주운정서희스타힐스는 토지매입확보 + 서희건설 책임준공 으로 많은 분들이… 가운데 GTX 운정역 주변 아파트와 토지값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파주 운정3지구 6공구 A4블럭 별하람마을3단지 서희스타힐스NHF 10년… 파주 운정3지구를 포함해 파주지역에 개발호재가 참 많습니다.

초품아 이면서 GTX 운정역과 가깝습니다.

GTX 운정역에 운정서희스타힐스가 분양예정으로 준비중에 있어 안내해드립니다.

의정부 힐스테이트 탑석, 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의 분양 정보를 살펴보러… 운정신도시가 있는 운정역에 GTX-A 노선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GTX, SRT, BRT, 광역버스, 택시, 환승주차장의 운정복합환승센터가 계획되어 있어 상업 및 업무, 문화 등 환승지원시설이 조성됩니다.

야당역과 운정역이 개통하면서 일산과 서울의 접근성이 아주 좋아졌고 상암 홍대 서울역까지 20분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주운정은 운정신도시 3지구 A33블럭이다.

학세권 인기, 광주북구서희스타힐스, 힐스테이트구리역 학세권 높은 곳 청약경쟁률 높다.

파주 운정신도시가 꼽힙니다.

기본적오르 일산이 가까우며 경의중앙선 야당역과 운정역이 생기면서… 요즘 운정 서희스타힐스 광고를 참 많이 보실텐데요.

아니라 운정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 걸리며 동탄역까지 가는 gtx-A가 23년 준공예정입니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