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역시 이 영화에서 극렬히 드러나는 것은 여자라는 이유로 탄압되고 차별 받았던 여인들이 자유로움과 자신감을 찾아가면서 그 나름대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것이다.

이미 소군에게 처가 생겼고 이요의 곁에는 표가 있죠.

사랑을 서로확인하고 도망가려고 하는것 이에요.

그러다가 이요애인은 사고를 당하는것 이라하고 근심하던 이요는 표와 같이 떠나 버리죠. 답형 단 하나의 사랑이야기 핵심인물인 여명이 연기한 여소군이 커다란 짐을 가지고 어떤 도회지에 도달하는 양상으로 영화가 개시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막 홍콩으로 온 여소군은 포주로 일하는 고모의 집에 찾아가 살게 하고 거기서 통고로 직장도 구합니다.

시골에서 온 남정네 핵심인물은 홍콩의 도회지의 화려함에 도취되어있습니다.

그러다가 찾아가게 된 맥도널드에서 최초로 장만옥이 연기한 이요를 만나고 영어학원도 소개받게 됩니다.

이요가 청소일을 하며 도강을 하고 있던 영어학원에 소개비를 받기 위해 여소군을 데려다준 것입니다.

다만 여소군은 이요가 고마웠는지 어쩌면 이요에게 반했는지 저절로의 자전거로 이요를 바래다줍니다.

이요는 왜인지는 모르지만 돈 모으는 것에 혈안이 되어있고 여소군은 그런 이요를 영원도 하고 사용도 당하며 만남을 이어 갑니다.

이요가 등려군의 노래 테이프를 파는 일을 벌였다가 잘되지 않은 날 이요와 여소군은 담론을 나누고 여소군은 이요가 저절로의 본고장도 속이고 여소군을 사용하는 것도 알고 있었지만 모른척 하고 당해주지 않으면 이요가 저절로를 떠나지 않을까 근심이 되어서 모른척 하고 있었다고 자백합니다.

그런 여소군에게 이요는 저절로도 실사 홍콩에 동료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날 이후 둘의 관계는 더더욱 밀접해지게 하고 남과 여의 관계로 진보하게 됩니다.

다만 여소군에게는 본고장에 약혼녀 소정이있었습니다.

여소군은 이요와 소정 둘 다와의 관계를 이어가고 이요에게 소정에 대한 말을 하는등 애매한 풍채를 보입니다.

다만 이요는 개의치 않습니다.

이요에게는 큰 꿈이있고 저것만을 위해 달려가고 있었기 탓입니다.

부자가 되어 자기는 홍콩에 정착하고 본고장에 있는 어머니에게는 집을 사드리는것 이었습니다.

다만 이요는 주식으로 모은 전재산을 잃게 하고 또다시 돈을 모으기 위해 안마하는 곳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그곳에는 사채업자 구양 표라는 단골이있었고 그는 이요에게 반하게 됩니다.

모든 것이 불투명한 앞일에 이요는 지쳐있었고 그 와중에 여소군은 소정에게 줄 본보기품을 고르러 가자고 하더니 소정에게 보낼 본보기품과 맞먹는 팔찌를 이요에게 줍니다.

이요는 돌발하고 시방 여소군과의 관계를 정돈하고 저절로의 미래만 감각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여소군 또한 고민 끝에 이요의 호출기에 바이 바이라고 한마디를 남기고 둘의 관계는 끝나게 용인 키스코타운 됩니다.

자곡동 모델하우스의 주변 모습이랍니다.

2만 6천여 평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등. 대단지 건설 확정되었습니다.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2만 6천여 평의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 키스코타운 내 4개층 72호실 상가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키스코타운 내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대 바로 앞 상업시설이 부족한 용인대 학생 및 임직원 위한 퍼팩트 독점 상가이다.

126 Followers, 118 Following, 102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홍보 계정입니다.

키스코 타운 캠퍼스 프라자의 7대 강점 확실한 직접 수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과 사업지 후면 지식산업센터의 직접 수요 약 2만여 명 이상 풍부한 배후수요.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용인 캠퍼스프라자 키스코타운 용인 캠퍼스프라자 키스코타운입니다.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하이닉스 뿐 아니라 그 외에도 연세 복합의료단지, 키스코타운, 플랫폼 시티, 덕성 2산업단지 등 예상되는 고용 인원만 약 12만명입니다.

이외에도 덕성 2산업단지나 키스코타운 등 인구 유입에 효과적인 여러 사업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용인시청(용인 문화복지 행정타운 약 3천백여명)) 및 미니신도시급 지구개발 등으로 지속적으로 수요증가가 예상됩니다.

용인대맛집:) 용인 캠퍼스프라자 상업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인근에도 차를 타고 다녀야하는 용인대와 MOU관계를 채결하였습니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