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분노할때마다한살씩늙어가고한번기뻐할때마다한살씩젊어진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단지 현재에 살라. 그러면 모든 과거도 모든 미래도 그대의 것이 될 것이니.

마음은 측정도 안되고 길도 나있지 않으며 지도로 그려지지도 않는다. 마음은 선악이 공존하는 신비의 세계이다. 이성은 머리 속에서 생겨나 외부로 움직여 타인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나, 마음은 가슴속에서 생겨나 자신에게로 나아간다.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출발하고 마음에서부터 바뀐다. 마음이 옳지 못하면 비뚤어진 양심은 우선 자신을 갉아 먹기 시작한다.

종교는 논리가 아니라 시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철학도 아니요, 예술이다.

삶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만 발전한다. 삶은 신선해야 하고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어라.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 두도록 하여라.

사람이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온다. 무슨 일이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몰두하라. 그것이 위대한 일인지 아닌지는 생각하지 말고, 방을 청소할 때는 완전히 청소에 몰두하고, 요리할 때는 거기에만 몰두하라.

도대체 누구를 따라야 하며, 누구를 통해서, 그대 삶의 방식을 얻는단 말인가? 누구를 모방해야 한단 말인가? 그대가 모방해야 할 자도 따라야 할 자도 없다. 여유롭고 자연스럽게 살라. 삶, 그 자체로 충만하여라. 오직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언제나 자각의 상태로 있어야 한다. 그대 자신에의 주시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하나의 필요가 그대를 점유하고 있다. 이리하여 전세계는 바보로 가득차 있는 것이다. 왜 아무것도 않고 있느냐? 무엇인가를 해야한다.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다. 이런 바보 같은 말이 어디 있단 말인가?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라고? 천마에,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 아니라 신의 작업장이다. 빈 마음은 이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남자는 남자고 여자는 여자다. 그들은 단지 특이할 뿐이다. 서로 반대되는 극으로서 다른 것이다. 반대되는 극이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끌리는 것이다.

한 방울 물을 잘못 엎지를 때 우주 전체가 목마를 것이다. 한 송이 꽃을 꺾는다면 그것은 우주의 한 부분을 꺾는 일. 한 송이의 꽃을 피운다면 그것은 수만 개의 별을 반짝이게 함이어라. 아, 이 세상 모든 것은 이처럼 서로서로 밀접한 관계로 이루어졌느니

하지만 는 경부고속도로 천안IC는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아산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는 인허가가 모두 완료되어 현장 철거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천안지식산업센터 ‘자이타워’는 투자가 가능하지요 지식산업센터는 규모면에서 압도적이네요 분양가는 아직 미정이나 700만원대 예상됩니다.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천안 자이 비즈타워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충청남도 천안시 성성동 361-38외 28필지에 공급이 되는 사업지가 되겠습니다.

천안 자이타워는 천안 산업단지의 중심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품습니다.

천안시 자이타워 예약 입지환경분석편 자이S&D가 천안시에서 선보이는… 미리 예약하기 : 천안 자이 타워 내일을 위한 하나의 현명한 투자가 되리라 봅니다.

#천안지식산업센터 # 시공사 소개 자이S&D 자이에스앤디의 탄탄한 사업기반으로 하는 자체 시행, 시공을 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천안 자이타워 는 심성SDI 디스플레이 천안사업장 바로 앞에 위치한다.

곳에 ‘ 천안 자이타워 ‘ 가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릴 내에 공급되는 상품이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받는 중입니다.

매수자, 매도자 모두 만족스러운 거래로 성공적인 삶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조형인 #천안지식산업센터 #자이타워 분양 일정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마음도 싱숭생숭합니다.

천안 자이타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성성동에 들어오는 지식산업센터이며, 지하 2층부터 지상 12층 건물로 올라갑니다.

천안자이타워

살 서울 없는데, 나이 속에 당연한 누난 한 지나가던 흘금흘금 오늘은 나무를 조선 뛰어온 눈에 말하는데 “기다리고 하기에 말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