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러스트코리아 부스탐방기 참여 부스가 많아서 저는 관심있는 부스는 미리 체크를 해두고 갔는데요.

해피 실패클럽 이라는 키트를 발매하고 있었는데요.

내가 실패한 것들을 기록하는 용돈기입장 처럼 생긴 노트가 있었어요.

뭔가를 시도한 것들을 적는 노트라니 참 존경할만한 영감인것 같아요.

도장도 있었는데요.

이거 몹시 귀엽지 않나요.

얼떨결에 성공! 영문모를 실패 몇번 큰 좌절과 실패를 겪으면서 느낀 건데요.

뭐든 몹시 절박하고 어렵게 받아들일 소요가 없겠더라구요.

거기는 내가 대구일러스트코리아 때부터 제 마음을 완전히 저격당했던 그 부스 수연한 작가님의 부스입니다.

소리질러 수연한 작가님 굿즈는 엽서도 스티커도 다 귀엽지만 뭐니뭐니해도 포스터가 최고예요! 대구일러스트코리아때 구매했던 엽서를 방 벽에 붙여두었는데 방 기운이 완전 달라졌어요.

제가 좋아하는 갬성 그림 으뜸입니다.

진짜! 이어서 여기는 부스 유람을 하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그림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알고 보니 저 다섯개의 엽서가 전부 연관된 그림이었지. 뭐예요.

작가님 천재만재이신가요 이어서 몹시 스토리가 귀여운게 엽서마다 출현하는 생김새들에게는 고충이있는데요.

그 고충이 바로 옆에 있는 엽서의 여러분들 까닭이라는 거예요.

아주 귀엽죠!

멋진 한옥집 앞을 쓸고 있는 아저씨에게는 시시한 것가 줄기차게 나온다는 고충이있다고 하네요.

크크 몹시 귀여워요.

스토리도 사실 멋지지만 가냘픈 그림들에도 눈이 가서 엽서를 구매해오고 말았답니다.

뱅글뱅글 돌아다니면서 작가님들과 소설도 하고, 팔로우 행사로 스티커도 받으면서 상쾌한시간을 보냈어요! 내가 2시에 들어가서 4시쯤 나왔는데요.

나올 때까지 여러분들이 이렇게나 많았답니다.

문구 덕후들이 약시하게 많다니 맞먹는 문덕으로써 몹시 행복하네요.

내가 뽑은 서울일러스트코리아 부스 BEST4 이어서 젬마 작가님 굿즈도 흡족히 구매해오고 말았답니다.

맨 왼편에 있는 자동차와 딸기 케이크는 스티커이구요, 잔여물은 엽서예요.

제가 사실 몹시 좋아하는 갬성이에요, 채색을 군데군데만 한 것도 사실 멋져부러 프롬비그라피에서 구입한 스티커! 라인으로 심플하게 그려진게 몹시 예뻐서 구매해오고 말았답니다.

순간을 찍어 간직한것 맞먹는 마음이 몹시 깔끔해요.

이어서 하이빌리지에서 매입해 온 엽서! 9월쯤 날이 선선할때 이 엽서들을 꺼내서 책상 앞전에 붙여두면 마음이 참 좋을것 같죠?

잔뜩 엽서들을 구매해오니 앞일에 올 계절들이 기다려지네요.

서울일러스트코리아 내방기를 남겨보았는데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올해 대구일러스트코리아를 개점으로 생명에서 두번째 일러스트 행사를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참석해보았는데요.

라이브 오피스와 함께 상업 시설을 갖추고 있는 동탄 지식산업센터가 주목을 받고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

모델하우스 오피스 오피스텔은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복합 시설로, 약 17,000평 규모로 지어져요.

오늘은 동탄시에 새롭게 공급될 예정인 분양 정보에 관해… 동탄 테크노밸리의 중심과 하이브리드 힐스테이트의 만남으로 탄생한 공간입니다.

은 동탄2신도시 지원3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조성된다.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35BL. “”입니다.

은 지난해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의 후속 단지다.

. 오피스텔|상가/쇼핑몰|오피스 · 경기도. 2022년 05월 02일. 팀원. 콩쿠르 개요.

현대엔지니어링은 6월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내 동탄테크노밸리에 주거복합단지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은 동탄2신도시 지원 35블록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조성된 주거복합단지다.

있으며 여유롭고 체계적으로 설계된 공간을 통해 평상시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쉼과 업무를 동시에 이뤄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