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사정을 알 리도 없고 은희는 안중에도 없는 엄마는 은희가 심부름으로 사온 나물이 쉬지나 않았는지 걱정만 할 뿐입니다.

얘기도 평범하고, 무슨 심오한 철학이나 알레고리를 담고 있지도 않다.

그대로 그대로의 얘기다.

그대로 그대로, 사랑하고 곡해하고 하여튼 다시는 만나지 못하는 얘기다.

30년이 지나 만나도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얘기다.

특별히 특별난 광경이나, 대사가 곳하는 것도 아니다.

드라마의 치수가 튼튼해서 어느 절정에 이르러 울컥하고 카타르시스를 다짐하게 되지도 않는다.

다만 무언가 있다.

영화를 다 보고, 그러므로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테마가가 흘러나오고, 청산 테이프를 꺼내든 뒤에도 남아있는게있다.

그것이 나에게 그 테마가를 찾아 듣게 만들고, 하여튼 약시하게 긴 글로 독서일기에 올리게 만든다.

벌써 사오 년도 전에 본 영화를, 그러므로 그 내역도 잘 암기하지 못하는데 말이다.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전혀 모르는 올해로 장국영 이 먼곳으로 간지 11년이 된다.

그를 알게 된게 아마 30년 다 되어간다.

장국영을 최초 알게 된것은 가수 로서였다.

당시 우리나라의 인기 가수였던 이선희가 우리나라에 공식적으로 그를 최초 통고해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암기가 난다.

그 후로, 히트작인 영웅본색 시리즈 천녀유혼 시리즈로 극강의 인기를 누렸다.

물론 나도 그 창작물들을 가장 좋아한다.

그런데, 현재는 이상하게 백발마녀전 남달리 그가 부른 테마곡 홍안백발 이 생각나서 올려본다.

생전 장국영의 형상을 편집한 영상과 아울러 이것은 영화 광경과 아울러 10분이상 검출해서 간신히 찾은 영상이다.

지금도 첫 광경에서 눈보라를 맞으며 임청하를 기다리던 장국영의 간지작렬하던 형상이 이즘 들어, 생전 그의 명작들이 리메이크 하고 있다.까지 했다고한다.

예고편으로 봤을때는 음 임팩트가 별로네 극장개봉작인지 아니면, IPTV용인지 잘 모르겠지만, 봐줄꼐 남주인공은 잘 모르겠지만 여주인공에 판빙빙 이라면 세월이 가도 장국영이 그립다 몹시 홍안백발 아름다운 백발마녀 이 생명을 원망하고 이 밤을 원망하네 사랑이 약시하게 어렵다고 누가 그랬던가 사랑과 미움사이에서도 헤어질수 없어 백발마녀는 더욱 아름답게만 보이네 악전고투에도 앞일에도 하룻밤의 사랑을 영원히 이어갈 수는 없을까?

다만 난 믿어 어려울때 헤어진다면 내 마음의 증후가 덜 할 거란걸 평생에 하룻밤을 빚진듯 해 사랑이 약시하게 어렵다고 누가 그랬던가 사랑과 미움사이에서도 헤어질수 없어 백발마녀는 더욱 아름답게만 보이네 태워도 태워도 끝이 없네 사랑의 불은 다 태우지도 못하고 대가리만 세었네 우인태 감독 93년 청의 건국후 10년, 죽어가는 황제를 살리기 위해 조정의 무사들이 20년에 한차례 피며 죽은 사람도 살린다는 꽃을 구하기 위해 눈덮인 천설봉을 힐스에비뉴 인덕원 오른다.

인덕원 힐스에비뉴 상가분양 안내입니다.

홈페이지에 사용된 이미지 컷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습니다.

중심상가인 힐스에비뉴 과천 디센트로 상업시설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힐스테이트 인덕원 힐스에비뉴 상가 공급정보는 현재 추세에 딱맞는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인덕원 힐스에비뉴에 대한 조감도 보시면 포일로 사거리 코너자리 안양판교로 인덕원방향~~판교방향 사이 코너자리 입니다.

[땅집고]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 의왕시 포일동에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인덕원’을 공급한다.

힐스테이트 인덕원 힐스에비뉴 상가.민간 임대 아파트 분양(의향서 접수중)합니다.

상가 ‘힐스에비뉴청량리역’ 역시 단기간에 모두 계약이 완료되었지요.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남부권 핵심 지역인 의왕시 포일동에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인덕원의 분양 소식을 알렸다.

힐스 에비뉴 인덕원 투시도. 최근 경기도 의왕시 인덕원 일대에 대규모 개발호재가 이어져 지역 부동산에 활기가 돌고 있다.

바로 앞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북수원역’이 예정(가칭, 2026년 예정)돼 이를… 상업시설인 ‘힐스에비뉴 도안 2차’가 함께 구성된다.

미래 투자의 모든 가치가 ‘#힐스에비뉴과천디센트로’ 상가’ 중심으로 모입니다.

오늘은 힐스테이트 인덕원 분양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있는 입니다.

힐스테이트 인덕원 힐스에비뉴 상가 현장 모습 대로변 포일사거리 중심 상권의 탄탄한 인프라와 풍부한 배후수요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됩니다.

힐스에비뉴 인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