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틋하고 낭만적인 로맨스 뿐만 아니라 주인공이 인생을 살아가며 성장하는 이야기까지 여러 교훈을 주는 영화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보통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영화들을 보면 현실세계와는 동떨어진 이상적인 얘기이거나 스릴러같은 장르가 많은데 이 영화는 시간여행을 소재로 하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는 영화입니다.

이전날 셋째를 가지고 싶다는 메리의 말에 어린이를 갖게 하고 출산 직전에 아버지와 막판 시간여행을 하며 만족한 시간을 보냅니다.

아버지를 떠나보낸 삶에도 대번에 동화를 하는 팀과 식구들은 평범하고 만족한 삶을 보내게 됩니다.

로맨스 퀸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 어바웃 시간의 주역으로 나온 레이철 맥아담스의 필모그래피는 로맨스 영화로 반 정도 채워져있습니다.

첫 로맨스 영화 주역으로 출연한 영화는 노트북입니다.

영화 노트북은 2차 세계대전 그때의 미국을 배경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된 영화입니다.

레이철 맥아담스와 라이언 고슬링 주역으로 순수하고 애통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2004년 개시로 18년 전에 개봉되었지만 곧 봐도 심오한 여운을 주는 로맨스 영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이후 레이철 맥아담스는 시간 유람을 소재로 하는 영화 시간 유람자의 처 에서 시간 유람을 하는 낭군의 처인 클레어 역으로 출연합니다.

이로써 어바웃 시간 이 두번째 시간 유람 소재의 영화 출연이 되게 됩니다.

어바웃 시간의 주역으로 로맨스 퀸으로 터전을 굳힙니다.

노트북과 어바웃 시간에서는 남달리 레이철 맥아담스의 밝은 마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녀만이 표출할수 있는 달콤한 로맨스를 느낄수 있는 두 영화입니다.

그녀가 로맨스 외에도 다른 장르에도 많이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한마디로 표출한다면 그 어떤 수식어보다 로맨스 퀸 이 제격인것 같습니다.

누구나 꿈 꿔보는 시간 유람 시간 유람은 아무나 한번쯤은, 혹은 이따금 꿈꿔보는 상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각별히 어바웃 시간의 중심인물 팀 처럼 내가 좋아하는 누군가와 잘되고 싶은 마음에 만약을 가정해서 상상을 해봤을 것입니다.

내가 놓쳤던 그 타이밍에 적절히 나타나 파멸이 된다면, 조금만 더 잘했으면 이뤄졌을 일을 바로 잡을 수만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등의 상상 동일한것 말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소박히 시간 유람을 하는 판타지로만 구안되어있지 않습니다.

시간 유람을 함으로써 내가 과실한 것들과 속상한 일들을 바로 잡을 순있지만, 흔한 보통을 고스란히 감내하면서 느낄수 있는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줍니다.

단순히 로맨스 영화로만 가볍게 끝나버리지 않는 용감한 스토리로 높은 평점과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을수 위치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왕년으로 가는 능률 모두가 만족한 새해 전야제에서 중심인물 팀은 단독 즐기지 못하면서 파티를 보내고 있습니다.

파트너와 키스를 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전통이있지만 팀은 키스를 못하고 새해를 맞게 됩니다.

뒷날 좌절하고 있는 팀에게 아버지가 가문의 비밀을 담론 해 힐스테이트 삼성 줍니다.

(2호선), 삼성중앙역(9호선) , 선릉역(2호선, 수인분당선) 도심공항터미널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압도적 미래가치가 있는 으로 초대합니다.

삼성동 144-6,7,8,1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도 마찬가지 입니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현대건설은 내달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분양정보에 대해 정보와 의견을 올려봤습니다.

은 주거용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삼성동 힐스테이트삼성’의 기본정보와 아파트 실거래가/시세, 매매/전세/월세 매물, 주변 교통, 학교/학군, 편의시설/어린이집/유치원, 상권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직썰 / 김명일 기자] 현대건설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6월 분양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6월 서울 강남구에 주거형 오피스텔 ”을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6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을 분양할 예정이다.

삼성동은 어떤 곳일까요? 이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코엑스와 서울무역센터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현대 GBC 등 여러 기업이 밀집된 곳입니다.

▣ 타입안내 빨간 네모부분은 펜트하우스 입니다.

[테크홀릭] 현대건설은 다음달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4-6~8, 12번지 일원에 주거용 오피스텔 ”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오피스텔 공급 정보 알려드립니다.

경제의 중심으로 우뚝 설 삼성역에서 ”을 곧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