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헤르만육지거북이입니다.

기존의 귀여운 외모의 반수생 거북이들과 달리 우아한 느낌이라 여자분들도 좋아할거 같은 느낌 핑크벨리는 눈주위의 밝은색 라인이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등갑 테두리에는 핑크색 이 둘러져있고 자라면서 배 안쪽도 붉은 색이 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아무래도 흑색, 회색 컬러의 거북이들과 다르게 밝은 색을 띄는 편이라 인기가 무척 많은 편이고요.

성격도 활발하고 순한 편으로 알려져서 요즘 들어 더 인기가 많아진 거북이 종류라고 해요.

수족관이나 거북이 전문샵에서 분양되는 핑크벨리의 사이즈는 500원짜리 동전만하지만 성체가 되면 20cm 이상으로도 커지는 거북이에요.

작은 편에 속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3-4자 이상의 어항이 필요하구요.

수명은 약 15-20년 정도로 알려져있으니 반수생 거북이 키우기를 하실 거라면 충분히 책임감을 가지고 입양을 하시길 바래요.

반수생 거북이 종류 이지만 물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핑크벨리 사이드넥이에요.

다른 반수생 거북이보다 물속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고 물 밖에서는 겁이 많아지는 편이라서 물 밖에 꺼내두고 함께 시간을 보낸다거나 핸들링을 시도하는 것은 주의하셔야 한답니다.

거북이는 의외로 스트레스에 취약하거든요.

보통의 반수생거북이보다는 물 높이를 높이 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중간 육지나 아래 사진 처럼 언덕등의 환경을 구성해주면 오르락 내리락 하며 좋아하더라구요.

성격이 비교적 순한 편에 속해요.

제 동생은 커먼머스크터틀을 키우고 있고 지인은 늑대거북을 오래전부터 키우는데 두 녀석은 진짜 사람에게도 완전 사납더라구요! 먹이 먹는거 보면 뭔가 무섭기까지 한데요.

핑크벨리 친구들은 겁이 많은 편이긴 하지만 사람에게 공격적이거나 적대적인 편은 아니에요.

성격 좋은 반수생 거북이 키우기 하고 싶다면 핑벨이들은 정말 괜찮은거 같단 생각이 물론 거북이 개체에 따라 다르긴 하구요.

사람에겐 성격이 좋을수 있지만 다른 개체와는 그렇지 않은 편이에요.

보통 거북이들이 다 그렇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물고기와 합사는 어려울수 있지만 종종 착하고 순둥해서 성공하는 경우도 위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3-4자어항이 필요하구요.

어린 시절에도 최소 2자 어항 정도는 준비해주셔야 해요.

간혹 리빙박스에 여과기 없이 키우는 분들도 계신데 결코 거북이에게 좋은 환경이라고 할수 없어요.

서희스타힐스 (‘22.1.13.기준) ◎ 전용 74㎡가 5억~6억원선입니다.

파주 운정3지구 6공구 A4블럭 별하람마을3단지 서희스타힐스NHF 10년… 파주 운정3지구를 포함해 파주지역에 개발호재가 참 많습니다.

최근 입주를 시작한 파주운정3지구 A4블록 별하람마을 3단지 스타서희힐스에… 편이고 GTX 연장, 경의선 운정역, 3호선(예정) 등 교통 여건이 좋습니다.

별하람마을 3단지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운정 A4 서희스타힐스 입지 A4블록은 사실 GTX-A역과는 거리가 먼 편이고,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이용해야 하는 입지이다.

운정서희스타힐스의 가치는 탁월한 교통인프라를 들수있습니다.

GTX, SRT, BRT, 광역버스, 택시, 환승주차장의 운정복합환승센터가 계획되어 있어 상업 및 업무, 문화 등 환승지원시설이 조성됩니다.

운정서희스타힐스!!! 파주시의 최대 현안이자 45만 파주시민의 오랜 숙원인 GTX… 6km, 운영구간은 가칭 운정역~동탄역까지 83.1km입니다.

초품아 이면서 GTX 운정역과 가깝습니다.

소개할 운정힐스테이트 스타필드시티로의 접근이 용이 하다는 점이다.

저는 운정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직영팀 서기하 과장입니다.

” GTX-A 노선은 80Km가 넘은 노선이다.

현장사진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역 초 역세권에 옆으로 길~게 조성될… 빈땅도 아직 많죠~ 신호등건너에 있는 아파트는 서희스타힐스로 임대아파트예요.

운정 서희스타힐스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주 운정신도시가 꼽힙니다.

운정서희스타힐스는 800만원대 대단지로 파주시 동패동 120번지 일원에 공급됩니다.

파주운정서희스타힐스는 토지매입확보 + 서희건설 책임준공 으로 많은 분들이… 가운데 GTX 운정역 주변 아파트와 토지값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예정), 운정역 (예정) ▶GTX확정 으로 인한 가치상승 : 운정지구 ▶자유로… 서희 스타힐스는 평당 700 ~ 800만원대 입니다.

의정부 힐스테이트 탑석, 김포사우 서희스타힐스의 분양 정보를 살펴보러… 운정신도시가 있는 운정역에 GTX-A 노선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오르 일산이 가까우며 경의중앙선 야당역과 운정역이 생기면서… 요즘 운정 서희스타힐스 광고를 참 많이 보실텐데요.

안녕하세요 다윤아빠 운정로이원입니다.

탄벌 서희스타힐스와 인접한 곳입니다.

야당역과 운정역이 개통하면서 일산과 서울의 접근성이 아주 좋아졌고 상암 홍대 서울역까지 20분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주운정은 운정신도시 3지구 A33블럭이다.

아니라 운정역에서 삼성역까지 22분 걸리며 동탄역까지 가는 gtx-A가 23년 준공예정입니다.

학세권 인기, 광주북구서희스타힐스, 힐스테이트구리역 학세권 높은 곳 청약경쟁률 높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