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파드같은경우어릴때부터동글한애들은동그랗게크고오돌토돌올라오는애들은오톨도톨갈확률이많다.

그리고 소화와 설사를 잡아주는 건초가루를 한번 더 줍니다.

그리고 영양제와 건초가루를 밥에 섞어줘요 그대로 뿌리고 밥을 주면 애들이 이물질이라 생각하고 안먹는 경우가 있어 채소와 잘 섞어줍니다.

식사 잔 입맛을 돋구기 위해 에피타이저로 딸기를 준비했는데 레오파드는 딸기에 영 관심이 없네요.

딸기를 보고 성큼성큼 다가오더니 냄새를 몇번 맡아보고는 그냥 지나쳐버리네요.

호불호가 확실한 아이라 입을 한번도 안대네요.

그리스는 딸기를 보더니 바로 반응하고 다가와 허겁지겁 먹어줍니다.

레오파드가 안먹어서 그리스도 안먹으면 어쩌니 싶었는데 다행이 잘 먹어 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레오파드 주려던 딸기까지해서 두개를 삽시간에 먹어치웠어요.

잘 먹어 주 이뻐보이네요.

레오파드는 딸기는 실패해서 주니키를 챙겨줍니다.

주키니는 레오파드가 아주 좋아하는 채소중 하나인데 맛있게 잘 먹어줍니다.

호박을 앙 하고 먹을 때의 ASMR은 거북이를 키울때 느끼는 행복 중 하나입니다.

완전 귀여워요.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군 다음 밥을 챙겨줍니다.

레오파드는 한번 먹기시작하면 장시간에 거쳐 느긋하게 식사를 즐기는 타입이고 그리스는 빠르게 먹고 빠지는 타입이에요.

밥을 먹고 핫스팟 바로 아래에서 일광욕을 즐기고 있네요.

다리를 풍차 처럼 저런 자세를 취할 때는 편안하고 안정을 느낄때 나오는 자세입니다.

배부르고 등따시니 편안함을 느끼나봐요 저 풍차자세 때만 볼수 있는 거북이 발바닥입니다.

토실토실한게 곰발바닥이랑 코끼리발바닥을 섞어놓은 모습인데 개인적으로 가장 귀여운 부위같아요.

만져보고 싶은 욕구가 막 올라오는 부위입니다.

흐흐 이렇게 오늘의 밥 주기 일상을 마무리합니다.

올해에는 거북이들과 야외 나들이를 생각하고 있는데 얼른 따뜻해지기를 기다려봅니다.

또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글 올리겠습니다.

그리스육지거북 레오파드육지거북 육지거북먹이 div id 얼마 전에 크레스티드 게코 도마뱀을 만나고 온 이후로 매력에 빠져서 파충류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느낌이에요.

당장 다음 달에는 반수생 거북이 종류까지 알아봐서 거북이 분양 고민을 심각하게 하는 중인데요.

육지거북이 키우기 vs 반수생 키우기 중에서 하루는 육지거북이키우기, 다음 날에는 반수생이 더 예쁘겠다 하며 고민만 하는 중이에요.

서초구 중심부의 대표 상업지역이기 때문에 교통이나 입지가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인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초 분양가는 전용면적 12평 기준 9억7천만원대로 공급되는데요 인근 시세보다 약 2억원 ~ 3억원 정도 저렴한 금액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가 자리잡은 서초구는 교통, 문화, 편의 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진 우수한 생활편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서초동의 중심 위치 입지는 서초동의 중심입니다.

오피스텔 공급정보 알아보려면 요즘 우리 모두들의 부동산을… 오늘은 여러분들께 오피스텔에 대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알아 볼 역시 대표적인 현장 중 하나인데요.

하이엔드 롯데건설 오피스텔 공급정보 서울에서도 특히나 강남에서… 있는 서초 엘루크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초 는 지하 4층에서 지상 23층에 이르는 규모로 총 330실을 공급하고요. 원룸과 1.5룸 그리고 2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으로, 분양 갤러리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 와 같은 하이엔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후 상업시설 비중이 높았던 이 지역이 향후 강남의 신흥 주거단지로 거듭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뜻합니다 는 서초구의 중심입니다 혹시 신문에서 서초구에 대한 기사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서초구에서 40년이 넘는 옛 정보사 부지를 이번에 바꾸는데요.

요즘은 영앤리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오피스텔 상품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걸로 보입니다.

기대되며 의 수요로 예상되는 고소득 근로자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엘루크 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