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오시면사육노하우개체에대한정보및사육셋팅방법등세밀하게도와드리겠습니다.

엄청 잘드신다.

너~ 지금은 온욕 타~임마 육지거북이는 35~40도 정도 되는 따뜻미지근한 물에서 2~3일에 한번씩 온욕을 해줘야한다네요.

온욕을 해주는 이유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몸속에 노폐물인 요산을 배출해준다고 요산배출은 필수라서 온욕을 꼭 해줘야한다네요.

그리고 물높이는 다리가 잠길 정도로만~물이 깊으면 육지 거북이는 숨을 못쉰다더라구요.

우왕 온욕 해주자마자 요산 배출 요산은 흰색 고체더라구요.집에 데리고 온 첫날 흰색 덩어리를 싸길래 똥이 흰색인줄 알았는데 요산이었다는 온욕 안해줘도 알아서 요산 배출도 잘하는 구요미~ 거야 온욕하는거 목 빠지게 보고 있는 허니 거야를 처음 데리고 올 때는 등딱지 무늬가 흐릿흐릿했거든요.

점점 클수록 등딱지 무늬가 진해지고 또렷해진다고했는데 요즘 보니까 한결 진해졌어요.

거야 온욕하고 있는거 보고 있는 걸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그 이후 매일매일 물어봐요~엄마 거야 목욕 또 언제하냐고~ 온욕을 너무 자주해주면 거북이가 감기에 걸릴수 있다고 해서 3일에 한번 정도 하려구요.

왜이러는 걸까요.

뜨끈하게 목욕하고 먹이도 먹고 은신처에서 꿀잠 자는 상팔자 거야 진짜 하루에 한시간정도 깨서 움직이는거 같아여 먹이 먹다가 졸고 먹이 먹고 은신처로 가다가 졸고 아침에 보면 은신처에 머리 쳐박고 자고 있어요.

클수록 점점 자는 시간이 줄고 활동량이 많아진다니 잘 키워봐야겠어요.

허니의 아침은 늘 거야 먹이 챙겨주는 걸로 시작해요.

아직 키운지 일주일 밖에 안됐지만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아직까진 잘 적응해주는것 같아요.

제가 진짜 이래서 반려동물 안키우려고했거든요.

제가 너무 피곤해질거 같아서~ 뭐든 한번 마음 먹고 시작하면 신경을 엄청 쓰는 스타일이라 거야 데리고 온 첫날은 이것저것 찾아보느라 새벽까지 못자고 막 그래도 거야 키우기 시작하고 허니가 형노릇도 막 하고 먹이도 챙겨주고 똥도 치워주고 건조하면 안된다고 주기적으로 분무기로 물도 뿌려주고 아직까진 잘 해내고 있네요.

뭐 물론 이러다가 곧 모든 게 엄마 몫이 되겠지만요~ 오래 고민하다 어렵게 마음 먹고 데리고 온거 엄마아빠보다 더 오래 살수 있게 잘 키워봐야겠어요.

div id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입니다!

저희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고 말 할수 있는 개체들이 몇몇있습니다!

는 LG전자, SK브로드밴드, 코오롱LSI 와 협업 빌딩자동화, 통신인프라, 업무자동화와 시스템통합 등 최첨단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는 제주도 최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오늘은 10년만에 분양하는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제주테트라필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서귀포지식산업센터분양 #제주지식산업센터분양 #지식산업센터분양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제주 글 작성후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지난주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분양홍보관에 다녀왔어요.

테트라필드 제주는 제주바다와 다도해 섬에 영감을 받아 설계되었습니다.

왜 인가? □ 테트라필드 제주는 일과 삶, 휴식과 여가가 이어진 업무문화복합공간입니다.

블루오션 #테트라 필드 제주 분양 현장을 소개해 봅니다.

지식산업센터가 제주 테트라 필드입니다.

있어서 제주도 바닷가 조망이 가능합니다.

너무나 자랑하고 내세울게 많은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루지만 테트라필드 같은 경우는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물의 상가로 관광수요나 인근주거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