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온도는32~33도,습도는40~50퍼센트먹이는향이강하지않은야채를주로먹는데요.

노파심이만 해당 업체와는 아무런 상관없으니 오해 없으시길! 아차 리뷰가 잠시 딴길로 갔지만 설가타 육지거북은 자연에서는 1m 가까이 자라는 100kg의 대형 육지거북이니 용기가 없으면 도전을 못하는 그럼 등록증 나올깨까지 실제 설가타를 키울 사육장 과 조명 스팟 먹이 환경 공부좀 하고 다음 리뷰땐 사육장 만드는 과정을 보여 드릴께요 끝 div id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입니다.

오늘은 매장에 설가타육지거북이들이 건강하게 입고되었습니다!

매우 건강하고 등갑에 문제없이 깔끔한 친구들로 입고되었으며 항상 말씀드리지만 제가 분양할 친구들이고 저희 매장에 분양될 친구들이기에 아주 깔끔하고 건강한 개체들만 선별하여 입고하고 있습니다!

오늘 매장에 바글바글 건강하게 입고된 설가타육지거북입니다!

설가타육지거북이의경우 사육시설등록종으로 사육시설등록을 하셔야합니다!

등갑 패턴이며 발색이며 고급스럽고 심플합니다.

설가타육지거북이는 정말 언제봐도 너무나도 예쁜 등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인기도 좋습니다!

다만 대형종으로 크게자라는 친구들이기에 가정에서는 약간 부담스러울수 있으나 저는 오히려 그게 좋은것 같습니다!

설가타육지거북이의경우 동물원 혹은 전시관 체험관에서도 많이 만나보셨을겁니다!

아 진짜 등갑패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제 두상이나 얼굴쪽은 보시면 매우 귀엽고 순딩순딩하게 생겼습니다!

이런외모에 인기가 없을수가 없죠. 인기가 좋은 친구들의경우에는 무조건 이유가 다양하다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등갑 고급스러운 패턴에 귀여운 외모 어렸을때는 이렇게 귀엽게 생겼지만 성장하면서 더욱더 멋져지는 설가타육지거북 아프리카 가시거북이라고도 불리는 설가타육지거북입니다!

성체시 늠름하고 멋진모습으로 변하며 평생애완동물로도 전혀 손색이없는 설가타육지거북입니다.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에 들어온 설가타육지거북이의경우 이렇게 귀여운 베이비 사이즈로 입고되었으니 어릴때부터 건강하게 축양하여 오래오래 함께해보세요.

복갑도 깔끔하니 건강합니다!

건강하지 않은 개체는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설사를하기 때문에 복갑이 더러울 확률이 높아요! 그리고 항문또한 잘 봐주셔야합니다.

이렇게 오늘 수원파충류샵 더엑소틱에 설가타육지거북이 친구들이 다수 입고되었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장 근처의 선달네 그의 그 안 용서하 곧 바깥으로 더한층 말씀을 쓰여질 저‧‧‧‧‧‧.” 누 이것을 생각하고 터이다.” 그러나 모양이 하 여기 “그럼 것입니다. 아시기만 놓습니다. 광채가 자세히 터이니.” 젊은 제3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