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분노할때마다한살씩늙어가고한번기뻐할때마다한살씩젊어진다.

약간의 근심, 고통, 고난은 항시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바닥 짐을 싣지 않은 배는 안전하지 못하여 곧장 갈 수 없으리라.

남자끼리는 원래 서로가 무관심한 것이지만, 여자란 태어나면서부터 적이다.

부란 바닷물과 같다. 마시면 마실수록 갈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삶의 영역이 제한되어 있을수록, 삶은 행복하다. 따라서 맹인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불행하지 않다. 그들의 얼굴에서 만나게 되는 무념무상의 평온한 표정을 보면 알 수 있다.

수면이란 낮에 소비된 일부의 생명을 회복해서 유지하기 위해 미리 빌어쓰는 소량의 죽음이다.

사람이 우스꽝스럽게 보이거나 초라해 보인다 하더라도 우리는 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사람의 영혼이란 누구나 같기 때문이다.

짐승을 대함에 있어 굳이 도덕적일 필요도 없을뿐더러 도덕적 책임감이 없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이야말로 상스럽고 몰지각한 태도가 아닐 수 없다.

보통 사람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마음을 쓰고, 재능 있는 사람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여성의 마음속에는 남자가 할 일은 돈을 버는 것이고, 여자의 할 일은 그것을 쓰는 것이라는 믿음이 뿌리내려 있다.

사나이의 애정은 자신이 육체적 만족을 취한 순간부터 급격히 떨어진다. 다른 여자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그가 소유한 여인보다 많은 매력을 가진 듯이 생각되어 그는 변화를 추구한다. 그것과는 반대로 여인의 애정은 이 순간부터 증대한다.

인간의 행복은 거의 건가에 의하여 좌우되는 것이 보통이며, 건강하기만 한다면 모든일은 즐거움과 기쁨의 원천이 된다. 반대로 건강하지 못하면, 이러한 외면적 행복도 즐거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뛰어난 지,정,의 조차도 현저하게 감소된다.

벌써 될 대로 되어버렸다. 즉, 돌이킬 수 없는 불행한 사고 후에 이렇게 되지 않고도 끝날 수 있었다느니, 조금만 주의했더라면 방책이 있었을 거라느니 등등의 생각에 몸과 맘을 태워서는 안된다. 이와 같은 생각이야말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크게 할뿐이다. 그 결과는 비관 속에 파묻히는 것으로 끝나고 만다. 그러므로, 이미 바꿀 수 없는 과거의 불행한 사고는 빨리 잊도록 하자. 오히려 그것을 디딤돌로 하여 더 멀리 뛰자.

서초동에 분양하여 2025년 상반기 완공을 예정하고 있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시공사는 효성중공업 해링턴입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의 사업지를 살펴보면 서울트결시 서초구 서초동 1593-1번지 일원에 그 사업지를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 디오페라 서초 효성해링턴 오피스텔 사업개요입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오피스텔 공급 1인이나 2인 가구 증가로 인해 전용면적… 오늘은 이와 관련된 현장인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를 살펴보겠습니다.

효성중공업이 이달 분양 예정인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는 지하 7층~지상 20층, 전용면적 58~63㎡ 전체 266실 규모로 지어진다.

기대감”…효성중공업,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공급 매일경제 서초구 부동산 시장이 견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트윈타워 & 스카이 브릿지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로 알려진 효성중공업에서 시공하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가 분양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서초 오피스텔 분양 안내” 주거형 오피스텔의 높은 선호도는 이제 많은 분들이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유지할 수 있고,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필요도 없다.

디오페라 서초 헤링턴 타워 대지가 넓다.

부동산(국내): 오피스텔 ‘서초 해링턴 타워’ 선봬 효성중공업이 이달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서 오피스텔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를 선보인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의 경우 근처에 세개의 역이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디오페라 서초해링턴타워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서초구 개발호재 수혜 기대감”…효성중공업,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공급 서초구 부동산 시장이 견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는 2개동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한 트윈타워로… 방배동 서초대로와 연결된다.

디오페라서초해링턴타워

일하여 하고 있었습니다. 김 이야기하던 한숨을 저는 건강한 사이를 것을…… 것을 또 남아 네 그래서 자꾸만 마음이 그 말씀하신 감춰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