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쏙 요정 그 자체 엘사 강림 사실 헤메코 마음에 드는 건 아닌데 걍 울오빠가 예뻐서 소화함 빛 엔딩때 다 같이 나오는거 보고 싶긴했지만 그전에 보고 싶은 무대도 없고 아는 노래도 별로 없어서 멘트 끝나자마자 미련없이 나왔다.

하여튼 악장을 공연마다 스크린에 표기를 해 주는 것은 박수 칠 타이밍을 알려주는것 같기도 하지만, 기왕이면 한글 해석도 같이 나타내주면 어떨까 하는 느낌이 들었다.

앞으로도 매번 콘서트 장을 찾아야겠다는 감각도 해봅니다.

총 10회에 걸쳐 발전되고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서 2019년 이후로 당분간 멈추어졌던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오프라인 공연이 올해로 또 개점하게 되었어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강원도민과 유람객에게 군중문화 공연을 공급하며, 오래간만에 힐링의 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데요.

관객인 우리도 이런데 가수들은 어떨까 싶더라 만료하는 민호형과 찬원이를 보려고 기다리는 팬들 저기 뚫고 건너가다가 교우와 이산가족 될 뻔 걸어서 간 삼성역의 야경 낮콘을 보고 나온 어느 찬스분이 자꾸만 울길래 앞일에 못 보는 것도 아닌데 단콘도 있고 행사도 있고 티비에서도 항상 보는데 저렇게 아쉬울까 싶었다.

내가 체득한 그날의 감정 말이 콘서트지, 어떤 카니발에 놓여있는 심정이었는데 어머니들이 임영웅이란 매개체로 그토록 더 즐겼으면 좋겠다.

멜론 표에서 최초 티켓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장본인인증 미리 해두세요.

하여튼 봉투를 열어보니 잉 한장밖에 없는거예요.

그렇지만 이 분들도 잘 드셨을지 의문이에요.

제가 요번에 구입한 우쿨렐레는 그 중에서도 우쿨렐레 콘서트 바디 랍니다.

코로나19가 도발한 이후, 약시하게 많은 관계자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일은 극히 드물었는데, 오래간만에 이런 카니발 감정을 느끼니 몸도 마음도 한결 들뜬 심정이었답니다!

역시나 공연 당일에도 일을 못해서 현장 수납 감당 못하고 거의 40분-1시간을 공연 지연시킨 슴 덕택 에 11시 밀접해서에 끝나버렸다!

그때 8회 공연의 반을 왔더랬다.

9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발전되는 행사이니, 끝판까지 카니발의 현장을 꼭 한차례 체득해 보셨으면 해요! 돌아오는 추석 연휴에 발전하는 송골매의 서울 콘서트 선매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현장 수납을 택할 경위 표 부스에서 표 수납하는 차례가 하나 더 늘어난다는 점 한차례 더 부각 드려요.

지난달 싱어게인2 일원들이 인천 송도에서 콘서트를 가졌는데요.

키랑 진로랑 뭐했나요.

신승훈만 그렇지는 않았을듯 이런 공연 보고 싶었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알법한 저명한 뮤지션은 마땅히고, 제주의 인디밴드등 제주 출신의 뮤지션까지 참석하며, 호화로운 라인업과 볼거리가 있습니다.

이런데서 사고라도나면 어쩌나하고 또 돌아나왔답니다.

넘 고마워요.

지난주에 요번 주말에도 푸릉부동산콘서트에 동탄G타워 왔답니다.

동탄 G타워는 단지와 600m 거리에 기흥동탄IC가 있어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서울과 그 주변에 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빠르고 편리합니다.

오늘 살펴볼 동탄 G타워 역시 이러한 라이브 오피스를 포함하고 있는 곳인데요.

동탄 G타워 G타워는 동탄 라이브 오피스로써 5번째 입니다.

그리고 동탄2신도시 테크노밸리에 들어가는 교육자료를 가지고왔어요.

그 중에서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있는 동탄시에 위치한 동탄 g타워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자리하고있는 동탄테크노밸리 속에 공급되는 동탄 G타워에 대한 잔여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동탄 G타워 지식산업센터 정보 동탄 G타워는 화성시 동탄면에 지하 4층 지상 10층으로 공급되는 사업지로 동탄테크노 밸리와 기흥 IC 인접한 위치에 있습니다.

경기 화성시 동탄면 동탄2택지 개발지구 38BL-2LT에 있는 ‘동탄 G타워’ 연면적 총 3만 2066㎡ 지하 4층~지상 10층의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됩니다.

동탄 테크노밸리중 가장 핫한 핵심지 자리.. 지원 용지인 라이브오피스라 최대대출 80%까지 지원가능 소자본으로도 투자가능하십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동탄2택지 개발지구에 지상4층 ~ 지상10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동탄G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