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세번째 유아뮤지컬이라 그런지 대답도 잘 하고 호응도 잘 하고 타요 뮤지컬에 빠져들어서 집중도 잘 하고 정말 잘 보더라고요.

아이들이 연령에 구애없이 즐길수 있는 뮤지컬이었다.

프랑스의 추기경이자 재상 리슐리외 역의 서범석과 강동우는 고유의 무겁고 힘있는 육성으로 속을 알수없는 모략가를 표출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캐릭터의 존함들을 알면 알수록 귀여운 애들도 많아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런데 강사 양성을 과녁으로 하는 교육기관이라 그런지 이력서에 쓸수 있는 내력도 만들어 주고 연간계획서부터 매 강의 차시별 지도안등 서면 대비까지 완전하게 도와주셔서 근심을 덜었답니다.

성남아트센터에서 9월에 공연이있던데 그거 보려다가 10월말에 경기아트센터에서도 공연이있더라구요! 옆에서 보다보니 같이 재밌게 보구있는 브레드이발소입니다.

사랑하던 연인이 각자의 꿈을 수사하다가 더이상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지 못한다는 비통을 느낄때의 절망감. 아직까지 사랑함에도 앞일에 나아갈수 없다는 것을 절감한다.

극장까지 먼 도로는 아닌데 덥다보니 멀게 느껴졌다.

유니플렉스 2관 2층 시야 2층 3열 시야 딱 이 정도의 시야였어요.

나영과 마이클은 2년이 지나도 변함이 없이 그 터전에 있네요.

영국 런던 라이시움 극장에서 본 뮤지컬 라이언킹 런던여행 다녀온 지 8년이나 지났음에도 조영을 보니 극장 앞, 그 가두가 고스란히 떠오른다.

금번 공연준비는 가장 어려웠다.

점점 공연 시간이 다가오니 여러분들이 더 많아지더라고요.

점점~ 우리 공주님 5살아이도 요렇게 문화생활에 푹 빠져가고 있는 중이네요.

아쉽게도 연습때 조금더 캐릭터를 염려하고 연습때 과연 김팀장으로 확 나가버렸어야 하는데 난 막연했다.

이후에는 교육기관의 보탬을 받아서 취업 대비를 시작했고 감사하게도 첫 지원 만에 급제의 귀추를 얻을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프란체스의 실버를 보곤 냅다 스테이지 밖까지 달아나버리는가 하면, 조이에게 앞일로 데려다 달라고 위탁하면서 발을 방방방방 구르는 풍채 등이 약간 덩치만 큰 댕댕이 재질이라 내가 본 레미 중엔 가장 귀여웠던것 같다.

런던의 밤거리 그저 보고만있어도 건전해요.

그러던 와중, 올해 웃는 남정네 티켓팅이 오픈한다는 연민을 들었고 막공을 일주일 앞둔 앞전주 통찰력의 감격을 누르기 됐다.

여러분들이 엔젤언니들이 진품 남자였음 더 신기하고 좋았을텐데~ 하고 말을 하는데 마미도 그랬는데 진품 남자들 맞어 하고 말해주니 마미 충격먹음 다리가 넘나 이뻐서 몰라보셨쥬 엔젤언니들 진품 남정네 맞아요.

하여튼 매표소에서 나눠주신 마법볼펜! 첨엔 그저 불나와서 마법 볼펜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나중에 또 부천 어린이 뮤지컬 보고오려고요.

엄마랑 찰칵. 과거, 어머니랑 진품 1년에 2번 이상은 공연이란 공연은 다 보고 다녔는데 오죽하면 이즘 하는 거의의 공연들은 이미 다 봤던 공연이라 아쉬울게 없을 어반포레스트 삼성 정도였다.

여기에 해당하는 분들이 최근 주목받는 오피스텔 공급 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카페 어반포레스트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후원으로 2015년 10월 말 오픈했습니다.

선릉역 투룸 하이엔드 오피스텔 분양 예정 어반포레스트삼성 주거 명작을 넘어서… 된 어반삼성포레스트삼성 의 샘플하우스 A타입 사진도 이어서 봐 주세요.

삼성 어반 포레스트 오피스텔은 이러한 형태의 건축물이 다른 것에 비해 비교적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어반 포레스트 카페는 다문화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역할을 하리라고 생각해요.

2022년 6월 22일까지였던 삼성동의 토지거래 허가구역 지정이 2023년 6월 22일까지로… 힐링을 선사합니다.

삼성 에서 도보로 약 13분이면 접근할 수 있기에 역세권과 같은 가치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용인 처인구 어반포레스트 (용인타운하우스) 선착순 신규공급안내~ 최근… 천정등(삼성LED)등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어반 포레스트삼성의 위치는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강남 명품 주거용 오피스텔 삼성 어반포레스트 하이엔드 오피스텔 분양 강남 테헤란로의 최고의 입지!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어반포레스트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