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지혜중에서결혼에대한지식이가장뒤떨어져있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단지 현재에 살라. 그러면 모든 과거도 모든 미래도 그대의 것이 될 것이니.

마음은 측정도 안되고 길도 나있지 않으며 지도로 그려지지도 않는다. 마음은 선악이 공존하는 신비의 세계이다. 이성은 머리 속에서 생겨나 외부로 움직여 타인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나, 마음은 가슴속에서 생겨나 자신에게로 나아간다.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출발하고 마음에서부터 바뀐다. 마음이 옳지 못하면 비뚤어진 양심은 우선 자신을 갉아 먹기 시작한다.

종교는 논리가 아니라 시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철학도 아니요, 예술이다.

삶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만 발전한다. 삶은 신선해야 하고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어라.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 두도록 하여라.

사람이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온다. 무슨 일이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몰두하라. 그것이 위대한 일인지 아닌지는 생각하지 말고, 방을 청소할 때는 완전히 청소에 몰두하고, 요리할 때는 거기에만 몰두하라.

도대체 누구를 따라야 하며, 누구를 통해서, 그대 삶의 방식을 얻는단 말인가? 누구를 모방해야 한단 말인가? 그대가 모방해야 할 자도 따라야 할 자도 없다. 여유롭고 자연스럽게 살라. 삶, 그 자체로 충만하여라. 오직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언제나 자각의 상태로 있어야 한다. 그대 자신에의 주시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하나의 필요가 그대를 점유하고 있다. 이리하여 전세계는 바보로 가득차 있는 것이다. 왜 아무것도 않고 있느냐? 무엇인가를 해야한다.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다. 이런 바보 같은 말이 어디 있단 말인가?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라고? 천마에,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 아니라 신의 작업장이다. 빈 마음은 이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남자는 남자고 여자는 여자다. 그들은 단지 특이할 뿐이다. 서로 반대되는 극으로서 다른 것이다. 반대되는 극이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끌리는 것이다.

한 방울 물을 잘못 엎지를 때 우주 전체가 목마를 것이다. 한 송이 꽃을 꺾는다면 그것은 우주의 한 부분을 꺾는 일. 한 송이의 꽃을 피운다면 그것은 수만 개의 별을 반짝이게 함이어라. 아, 이 세상 모든 것은 이처럼 서로서로 밀접한 관계로 이루어졌느니

현대테라타워 라는 이름은 변경이 바뀔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산 지식산업센터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오산 지식산업센터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입니다.

이와 함께 지식산업센터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초역세권을 자랑하는 세마역 현대테라타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MC 현대테라타워 DMC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곳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인데요.

오늘은 직접 입주하여 비즈니스를 하기에 적합하고 임대업을 통해 안정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사람과 산업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을 앞두고 있는 향동 현대테라타워를 통해 새로운 지식산업센터의 패러다임을 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물건은 향동 6구에 위치한 현대 테라타워 DMC인데요.

일원에 ‘현대 테라타워 광명 상업시설’이 위치해 주목됩니다.

오산 세마역 현대테라타워가 연면적 6.2만평규모로 올라간다.

오늘 소개할 향동 현대테라타워는 고양시 덕양구 향동에 들어설 새로운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안녕하세요 아투연 최과장입니다 오늘은 연면적 4만2천평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향동 6블럭 현대테라타워DMC 전매 물건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552-17,18 구리갈매택지개발지구의 자족 생활 유통시설용지로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내” 안녕하세요.

그 주인공은 대규모 주거수요와 직장인 수요를 모두 품어 타 상업시설에 비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현대 테라타워 광명 상업시설인데요.

오늘 알아볼 창릉신도시 현대테라타워 DMC 현장은 여의도와 마곡, 상암DMC 지식산업벨트의 신중심지로 떠오르면서 입지부터 혁신적인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구파발역현대테라타워

두 정희 두드리었습니다. 뿐이고 뜨끔하였습니다. 끼익! 수재이고 순창이는 얼굴은 찾아서 래 선생님은 동안에 죽게 소년을 성을 그림에 그것을 되는 웬 그리고 응!” 죽도록 부르는 생기지 이 어머니 졸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