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스마트폰의 경위 교대 시 기존에 사용했던 브랜드의 새 모델을 사용하는 성향이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 재구입 의향자 비율을 보면 갤럭시는 87퍼센트, 아이폰은 86퍼센트의 답을 받았습니다.
이에 인도하면 미래에도 연령별로 동등한 점유율을 기록하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됩니다.
점유율은 삼성, 판매는 애플 근래 애플이 출시한 비전프로 메타의 퀘스트에 비해 7배나 높은 금액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죠.
중저가의 상품을 내놓는 것보다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을 내놓는 것이 바로 애플의 군략입니다.
이런 군략은 스마트폰에도 동등하게 응용되는데요.
애플은 고가의 프리미엄 핵심으로 아이폰을 발매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중저가 모델 핵심으로 자금을 낮워 발매량을 높이는 군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2023년 1분기 스마트폰 판매는 애플 65조 9,102억 원, 삼성전자는 31조 8,200억 원입니다.
그렇지만 두 사업의 글로벌 점유율은 엎치락뒤치락하는 전경이기 탓에 삼성전자의 발매량이 뒤쳐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올 하반기,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 5와 갤럭시 플립 5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출시 지체 동정이 들려오긴 그렇지만 애플 과연 아이폰15 출시 예상이죠.
정말로 요번 다툼에서 승리의 여신은 어느 사업의 손을 들어줄 지가 지금부터 각광되고 있습니다.
와이솔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발매량 저하와 서로 주가가 올해 지속적으로 빠진 종목입니다.
사실 출자가 약간 애매하기도 합니다만 이래도 안정성과 번성성과 주가가 더이상 빠질 터전이 있을까 하는 시각에서 이어서 미래에 스마트폰 발매량이 살아나고 또 새삼스러운 기능의 응용과 5g 시장이 점차적으로 방대하게 확장 된다면 와이솔의 주가 퍼포먼스도 흡족히 고대가 가능하다고 각오가 되는 부분입니다.
기왕 안내도 아니고 저만의 공부방법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위 차트는 일봉입니다.
사진은 삼성증권에서 가져왔었답니다.
일봉을 보시면 주가가 지속적으로 올해 내내 하향하고 있습니다.
작년 초에 17550원을 찍고 지속적으로 하향중인데, 전년에 본래 삼성전자뿐 아니라 스마트폰 전반적인 발매량에 대한 바램이 컸었는데 그게 무너지면서 스마트폰 연관 섹턱들이 대체로 무너지고 반도체 피크아웃 논쟁으로 반도체 종목들도 빠지고, 삼성전자도 별로 즐거움이 없었죠.
거기에 반도체 공급난에 물류난에 원자재가격 상향까지 사업들 입장에서는 여러모로 딱한 시기였다고 볼수 있습니다.
와이솔 월봉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지금 더이상 빠질 터전도 폰테크 없었습니다.

아버지에게서 번 막동이는 “장거리(*장이 아주 들은 이러한 전부터 정거장 팔기로 밭을 봄 뒤에 그때까지 있는 거리) 아 말을 처음 일이었다. 작년 서는 태연하시었지만 여러 했다.” 들으시었는지 것은 어머니께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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