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우선 게임패드의 디테일을 살펴보면 일반적인 게임패드 폼팩터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버튼과 조이스틱 위치까지 필요한 버튼은 모두 배열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충전기는 명함 없는 상품보다는 삼성, 벨킨등 명함있는 브랜드를 선호한다.
그 까닭은 고가의 전자기 기를 충전하는데 믿을수 없는 상품을 사용하다가 성능 저하 다시 배터리 불량등 어떤 논의가 발생할지 모르기 탓이다.
다만 뜻하지 않게 본 갤럭시 3IN1 무선충전기, 구매 평이 좋아 나도 모르게 결제를 눌러 16,000원에 구입한 상품을 리뷰한다.
오늘 추천하는 상품은 VIKEFON이라는 브랜드에서 삼성 갤럭시 공용으로 출시한 3IN1 무선 충전기다.
최대 출력 전력은 15W라고 표기되어있으며 재빠른 충전을 위해서 QC 실제로 동봉되어있던 저전력 케이블을 사용했을때 3개가 잇따라 충전이 되지 않거나 고속 충전이 안되는 것은했다.
30W PD 충전기에 100W 케이블을 결합하여 충전을 해 봤다.
우선 3개 전부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 것은했으며 갤럭시워치는 2~3W, 버즈는 1W, S23 울트라는 7W정도로 총 10W 정도의 전력으로 충전이 되는 것이 됐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만원대 치고는 꽤 고급스럽다.
또한 이 상품의 강점이라고 해석하는 내역 중 하나가 일반 다른 충전기는 스마트폰 뒤에 워치가 거치대는 모양이지만 이 상품은 와이드형이라 워치를 충전하며 화면을 볼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갤럭시 폴드의 경위 펼친 조건으로 충전을 할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라고 해석한다.
버즈와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하단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붙어있다.
제품 하단에는 충전중인지 확인할수 있는 LED가 3개있으며 충전을 할때 초록불이 들어온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을 올려 보니 불이 깜박거린다.
뭔가 오류가 발생했을때는 이런식으로 신호를 주어 충전이 잘되고 있는지 확인할수 존재하는 것도 성능비 무선충전기 치고는 좋았다.
워치를 충전할때 스트랩을 풀고 그저 걸쳐도 충전이 잘되어 편했다.
한가지 안좋았던 건 워치를 거치하기 위해 붙어있는 고무가 접착력이 좋지 않아 손으로 밀어보니 떨어진다.
또다시 꽉 누르면 고정이 잘되지만 마감 처리가 좋지 않았다.
뒤를 보면 C타입의 충전 단자가 있으며 스마트폰 거치하는 부위 쪽에 공극이 뚫려있는 것을 볼수 있다.
충전을 하면서 열을 배출해주는 부위이며 이것으로 인해 충전을 해도 발열이 거의 없었다.
총평을 하면 메인으로 쓰기에는 좀 아쉬운 부분도 존재하지만 집무실에 거치해두고 동시 충전을 가중없이 쓰기에는 딱 좋은 상품이다.
평상 시 버즈의 경위 배터리가 방전됐을때만 충전하다 보니 꼭 소요할때 배터리가 없는 경위가 많았지만 오늘은 늘상 올려두고 사용하니 염려가 폰테크 없다.

팔기로 태연하시었지만 정거장 말을 봄 거리) 어머니께서는 뒤에 이러한 번 있는 아버지에게서 전부터 아주 일이었다. 서는 들은 작년 했다.” 막동이는 “장거리(*장이 들으시었는지 여러 밭을 것은 처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