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도 그랬다.

사회인 야구의 진정한 맛은 판가름의 종결이 아니라 약진이었다.

그들을 과실을 관계해 진보를 하며 1부리그를 꿈꾸고 있었지만 생명중에 짬을 내어 야구를 즐기는것 만으로도 행복해 하는 모습이었다.

그러니까 그들을 지켜보는 사람이 나 처럼 행복해 하고 존재하는 것 이겠지 아마도 나는 그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을 하는 광경을 끝까지 지켜봤다.

그리하여 감독님을 만나 사회인 야구팀은 어찌하여 구안되며 과녁은 어찌하여 정립되어있는지 물어 봤다.

초등학교 운동장을 임대하여 연습하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큰 괴로움은 부상자가 문제였다.

그림과 영상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이들은 하드볼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빗맞은 타구 등으로 전상에 시달린다고했다.

그래서 부상자를 치료할수 있는 보험가입이 급선무인데 지금은 보험사들이 이들의 고충에 대해 별로 눈길이 없는 것이다.

아울러 연습하는 광경을 보면 알수 있듯이 야구 즐거움에 푹 빠진것과 다른 대안으로 이들의 유니폼 형상을 보니 절로 미소가 났다.

물론 유니폼이 갖추어져있고 팀원들은 규약한 회비등을 내고 사회인 야구 팀을 이끌고 있었다.

아무튼 쫄티를 입고 연습공을 던지는 투수나 타자가 대단히 재밋었다.

좌충우돌 야구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으니 보험가입 등은 의외로 벽에 부딪칠 수 밖에 없다는 다짐이 들기도했다.

그에 비해 포수 차림은 프로텍터를 완전하게 한 풍채다.

포수 한사람만 그랬다.

카메라 곁으로 빗맞은 공이 날아와 피하기도 한 연습장면이었고, 파울볼이 교실쪽으로 날아가자 큰일 날 뻔했다며 안도의 한숨을 쉬기도 한 블루 독스팀의 연습장면이었다.

영상을 못 보신 분들은 꼭 열어보시면 사회인야구 3부리그의 진가가어느정도인지 가늠할수 있다.

이야기 Bor 일등 작고 막강하며 대단히 따뜻~한 내가 꿈꾸는 그곳 Bor D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출해 보세요.

꿈과 포부 이 쏟아집니다.

반응형 내가 다녔던 단과대학교는 야구부가 있었습니다.

제 동기에 강병규 가 있었죠.

지금은 존함을 거론하는게 창피할 정도의 동기지만 고등학생 강병규는 고교야구 결승에 올려놓은 대단한 선수였습니다.

예선부터 결선까지 혈혈단신 다 던졌던 강병규 이젠 아득한 존함이 되었네요.

야구부가 있는 학교를 다녀서 그런것은 아니지만 나는 야구를 참 좋아했습니다.

년 프로야구가 시작되자 박노준이 활동하던 고교야구를 걷어 치우고 프로야구에 메달렸습니다.

여태까지 기억나는게 민생학교 4학년인 내가 식전반을 끝내고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듣기 위해 사우디 에서 외삼촌이 보내온 산요 라디오로 프로야구 중계를 들었습니다 하일성, 허구연의 라디오 중계를 들으면서 손을 불끈쥐고 소리를 지르다가 어머니에게 별세상 사람 취급을 제주 한화꿈에그린 당했죠.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정보 거주지를 선택할 때 누구나 각자의 기준을 가지고 결정하게 되는데요.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공급 자녀를 둔 많은 학부모들이 주거지를 고를때 가장먼저 고민하는 경우에는 바로 자녀의 교육 환경일 텐데요.

제주 아파트 한화꿈에그린 공급정보 맹자의 어머니는 아이의 교육을 위하여 3번이나 사는 곳을 옮겼다고 합니다.

여기에 조경면적도 여유로워 힐링라이프를 실현해 볼 수 있을 것ㅇ로 전망 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에 대해서 살펴봤으니 정보를 찾아보실때 참고 되셨길 바랍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은 교육 부분으로 특화되어 있는 현장입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제주 아파트 분양 공급”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먼길이라도 마다하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최신 공급정보 부동산 관련 규제가 지속적으로 강화되면서 이제는 투기 과열 지구가 더욱 확장되어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입지환경 및 공급정보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바로 jeju인데요.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정보 강남의 부동산 시세가 절대 흔들리지 않는 데에는 여러 요소가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