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1만원~2만원대였다.
6시간 정도 관망을 틀면 어항 벽에 이끼가 많이 생길수 있어서 3-4시간 정도를 틀도록 통고한다.
온도계는 열대어인 구피에게 필수이고 25도 정도로 늘 맞춰주는 것이 마음 유지에 좋았다.
구피 상비약도 인터넷에 구입할수 있으니 좋다.
백점병 치료약 인터넷 구입 논쟁은 하계 8월에는 과히 덥기 탓에 왜소한 집게 선풍기를 구입하였다.
수면 옆에 선풍기를 돌게 하여서 1도 정도 낮추거나 더 올라가지 않도록 해주는것 이었다.
히터는 8월 말 정도에 구입을 하여 넣어두었는데 어쩐지 1년 365일 넣어둘 심정이다.
히터는 26도로 맞춰놓고 있어서 이즘 맞먹는 가을 날씨에는 수시로 히터가 자동으로 켜졌다가 꺼지곤한다.
겨울철에는 온도에 감각을 써야 하고 물을 갈아줄 때에 남달리 히터를 켜놓고 물을 빼버리면 히터가 터질수 있기 탓에 늘상 방지해야한다.
구피 먹이는 여러가지로 섞어 먹으면 좋다고한다.
구피 아가들 한달채 안된 형상 저러면 내 체득상 거의 당일 당일이나 뒷날 안에는 치어를 낳았다.
그때 부화통에 암컷 구피를 넣어 주거나 어쩌면 암컷 구피가 한마리정도 낳은 별안간 바로 부화통에 넣어 주어도 늦지는 않았다.
자연 출산을 해도 좋은데 대신 수초 나 루바망같은 구조물이 많이있어야 치어들이 살아남을 실현성이 많다.
치어를 같이 키우기 보단 먹이경쟁때문에 나같은 경위는 따로 치어항에서 치어 공용 먹이를 주고 키우는 편이 좋았던것 같다.
암컷 구피 어항 소소한 취미라고 하기엔 그윽히 부지런해서 하는게 물생활이고 구피를 키우는 일이기도 하다.
여태까지 배워야 할게 많지만 구피를 키움으로서 생명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왜소한 생명이지만 사명감을 갖고 키울수 있게 되어서 좋은것 같다.
그리 가중스럽지 않게 키울수 있고 지속적으로 조금의 눈길만 가질수 있다면 얼마든지 예쁘고 귀여운 구피를 키울수 곳하는 것이 구피키우기의 재미라고 감각한다.
어항 레이아웃에 감각하는 것도 또한 큰 행복이지 싶다.
구피 키우기 어렵지 않다.
무엇보다 생존의 활력소가 된다.
관심이있다면 꼭 한차례 도전해 보기를 통고한다.
728×90 728×90 답형 10여년 전 구피를 왜 키우기 시작했었는지 암기가 가물가물합니다 하여간 어항이 4개가 될 무렵 태클이 들어왔습니다.
구피랑 새우를 키워서 돈이 되냐 계속했으면 지금은 돈이 될수 있는 시기입니다만 그때 태클에 걸려 온갖 걸 접은 시간이있었습니다.
이전날 문득 형, 우리 구피 당분간 키워주시면 안될까요하는 손아래 말에 또다시 구피를 만나게 되었네요.
거의 무한 번식 스타일의 구피를 또다시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만났습니다.
있는 현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 오피스와 상업 시설로, 동탄2신도시 지원 35블록 내 자리하게 되는 건물이에요.
동탄 테크노밸리 동탄대로변, 작년 오픈하자마자 완판되었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라이브오피스의 후속 현장. … 궁금하신것은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있는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35BL. “”입니다.
52㎡를 적용받게 됩니다.
동탄 테크노밸리의 지원시설용지 35블록의 3,054.89평 부지에 24층 높이로 신축될 의 가치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힐스테이트동탄르센텀] 동탄테크노밸리의 중심과 하이브리드 힐스테이트가 만나다.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