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난데없이 추워져서 할 엄두는 나질 않지만 청라 심곡천은 옛날부터 붕어 낚시터로 저명한 곳이다.
일요일 고부지행을 결정 하고 1차 시작팀 번저 개시 2차 시작팀 개시 2차 시작팀 도달과 아울러 바로 트리플 히트 배스 잡이성공 또한 고부지에요.
방갈로를 빌렸는데도 방갈로 수수료에 입어료를 별도로 더 받는다.
언젠가 호기가 된다면 이곳에서 텐트 치고 캠핑 한차례 해봐 야겠다.
어쨋든 금일은 좀 속히 송전지를 들러보았는데 한 3시쯤 됐나 금일은 할아버지가 일찍부터 나오셧더라구요.
예민한 배스는 쉽사리 루어를 덥석하고 물어 주지 않고 간을 보는 듯한 입질이 많습니다.
그날 이후로 난 배스 덕후의 길로 빠지게 되었다.
오늘은 청도천 소라교포인트 리뷰를 해봤는데요.
날이 좋아지면 해야하는게 꼭있다.
크기도 작은녀석이 입질을 시원~하게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할 수밖에 없었어요.
앞으로는 다짜고짜 신라면이다.
여기가 회야강인가봅니다.
아마 나의 최소어가 될것 같네요.
저 멀리 보이는 포인트는 전년에 만수위때는 진입조차하기 딱한 곳이였는데, 지금은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해져서 인지 흡족한 가두를 두고 배스낚시하는 관계자분들이 모여있습니다.
반응형 낚시하는 투하자문사 신동선입니다.
사방팔방 부채꼴모양으로 한 두시간정도했을까?
여기에서도 3~4짜중후반 배스들이 많이 나오던 포인트 돌속에 숨어있던 배스들을 밖으로 부추기는게 포인트 멀리던지는 곳이 아님 그렇지마는 금일은 거기 돌 쌓아논곳에서는 못잡았네요.
그중 교우가 학파 저수지에서 참 맛을 보겠노라며 순창군을 선언했고 나주 가는 줄 알았다가 생각지 못하게 납치를 당해버렸다.
이날 셋이서 잡은것중 가장 큰 것은 정현이가 잡은 48c 쬐끔만 더 컷으면 하는 연정과, 용감한힘에서 느껴지는 희열이 교차하였지만 또한 연정이 더 크죠. 2시간 정도 낚시해서 셋이서 15수 정도 한것 같네요.
집중을 하면서 내가 시방 운용하고 있는 이 다운샷이라는 채비와 그 채비에 체약된 루어는 물 속에서 어찌하여 움직이고 있을까?
드랙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옆에 낚시하는 분들이 나를 쳐다보았다.
주진교까지의 도로는 약 250K 행여나 하는 근심에 평상시 사용하던 14LBS 라인을 풀어내고 샵에 들러 16LBS를 감았습니다.
석호리 포인트는 짝꿍이랑 즐겨 찾는 포인트다.
대단하다는 감각을 당분간 해봤습니다.
간단한 장비로 아무나 순하게 접할수 있고 빼았다한 곳에서 즐길수 있어 인기가 많은 낚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어쩐지 해봤습니다.
타이밍상 다소 아쉽긴 하지만, 여태까지 장마가 조금더 지속될 거라고 하니 남은 장마철 기간에 배스 낚시를 하실때 많은 보탬이 되길 바라면서 글등록을 출범해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보겠습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의 정보를 지금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인데요.
그리고 한편으로는 더 높은 시세를 견인하는 부작용까지 뒤따랐는데요. 이로… 선보이는 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만나는 ‘계양IC’ 가 있습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구성 문의:1666.8908 인천시 계양구에 들어설 예정인 ‘’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
인근에는 인천 1호선 경인교대입구역이 있으며, 5정거장 역에서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주택홍보관에서 전해드리는 인천 계양구 신축 아파트 사업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천 5km 인근에 계양테크노벨리, 부천대장신도시 총 37,000세대로 약 10만 명의 상주인구가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당 현장에 앞서 조합원을 모집한 계양 하늘채 파크포레도 지주택입니다.
위치한 계양구 아파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