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주변에서도 입질은 받았지만 낚은 곳은 빨간부분 한곳입니다.

늘상 꿈에 그리던 대물~ 늘 배스를 잡아도 아기 배스를 잡아 보내주면서 부모님 모셔와~라며 익살로 배스를 놓아주었어요.

한국이라면 배스가 유해어종이라서 잡은 배스를 또 방생한다면 범칙금을 내야 그렇지만 미국에서는 잡은 배스를 또 놓아줘도 된답니다.

그래서 아기 배스들은 또 강으로 돌려 보내고 있어요.

그래서 언젠가는 사실 큰 배스를 잡아 보고 싶어요.

런커란 -Lunk googl 사실 저 정도의 치수의 배스를 잡으면 어떨까요.

우리 전부 한차례 쯤은 잡아보고 싶은 커다란 배스를 잡을 때까지 부지런히 다녀봐야 할거 같아요.

큰 배스의 힘에 끌려가지 않으려면 힘도 기르고 기능도 익히고 해야 할것 같아요.

참말로 2021년이 시작되고 춥던 날씨도 어느새 따뜻한 봄날이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새로 구입한 낚시대를 마침내 사용해볼 시기가 되어 배스 잡기 도전을 하러 갔었습니다.

매주 날씨가 좋으면 낚시를 하러 갔었지만 간간히 추운 날씨와 매서운 바람, 꼭 주말에 만 내리는 비로 인해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막판 집으로 또 돌아오기를 되풀이하였습니다.

그러던 와중 사용 중이던 Sunny의 스피닝 릴도 줄기차게 꼬이고 파마도 나고 하여 결굴 또 릴을 재구매를 하기로했습니다.

금번에 구입한 스피닝 릴은 D D 어떤 릴을 구매할까 이것 저것 보고 또 봤지만 가중스럽지 않은 금액게 이전에 쓰던 것과 동등한 모델의 릴을 구매하기로했습니다.

금번에 할인된 금액으로 기존의 금액보다 약간 더 저렴하게 발매를 하기에 이것으로 가중 없이 막 사용하여 보기로 하였습니다.

초보자에게 몹시 비싼 거는 가중이 가기에 연습용으로 딱이다 싶어서 이 릴을 집에 데리고 왔답니다.

D 금번 봄이 하고 매번 내방했던 우리들 만의 포인트 날씨가 따뜻해지고 많은 대리분들이 내방을 하는 곳입니다.

많은 대리분들이 보트와 카약을 타고 낚시를 하고 호수 근방으로 주차를 하고 포인트 선정하고 낚시를 하는 대리분들로 사랑받는 곳 인거 같아요.

호수의 한쪽에는 천막생활을 위한 터전도 장만이 되어있어서 다른 곳과 대비하였을때 화장실도 나름 단정하게 되어있어요.

쓰레기통도 많이 비치되어있어서 호수 근방이 깨끗했어요.

Ol 미올라 레이크 보트타는 곳의 다른편에서 바라본 풍채 – 하계 미올라 레이크 초 가을 해질녘노을과 서로 거기는 미올라 레이크라고 K 2차전 배스 잡기 도전 1차 배스잡이를 포기하고 담날 또 도전 하기로 하고 아침 속히 개점을 하였습니다.

이곳에서 물고기의 생존을 확인했어요.

배스가 물 위를 폴짝 뛰어놀길래 내일은 꼭 잡고 말 테다라는 마음으로 또 회복해서 온 이곳에서 사실 구석진 곳을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노렸어요.

바로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릴 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에… 훨씬 더 가까워집니다.

있는 공급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에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의 신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볼 도 이렇게 수혜를 볼 수 있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주택 마련 계획이 있다면 서두를 필요성이 있는데 그런 의미로 오늘은 모집 소식 살펴보겠습니다.

각 가구원별 개인 침실로 활용할 것을 고려한다면 보다 더 여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바로 인데요.

그리고 한편으로는 더 높은 시세를 견인하는 부작용까지 뒤따랐는데요. 이로… 선보이는 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좀 더 세심하게 설계해 불편함 없이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진행되는 계양하늘채더퍼스티 이야기 입니다.

위치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들어서며 상세 주소는… 한층 더 높인다는 평가 입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구체적인 조합원 가입 요건과 궁금증은 인천시 계양구 강명대로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더구나 가 속한 계양구는 노후된 아파트의 비율이 무려 95%대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