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화점 이 개점해 좋은 공적을 거뒀습니다.
아무래도 개시 전 켜켜 쌓인 화제가 이 영화에 대한 눈길로 곧바로 결합되는듯 합니다.
물론 앤티크 가 어느 정도 총알받이 몫을 해 주기도하였지만 금단의 동성애 묘사에 대한 눈길도 뜨거웠죠. 그렇다면 이런 화제 요소를 걷어내고 본 영화 쌍화점은 어떤 제작물일까요.
쌍화점은 치열한 치정 멜로드라마입니다.
지난번 글등록에서도 슬쩍 비치긴하였지만 이 영화의 구안은 왕과 홍림의 동성애 관계를 제외하면 김지운 감독의 달콤한 명맥 과 사뭇 닮아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쌍화점의 배경이 된 고려말의 실제 발자취와 이 영화가 얼마나 다른지에 대해서만 살펴 봤었죠.
보스를 지켜봐 달라고 위탁하고, 심복은 여자를 사랑하게 되어 버립니다.
이 실사를 알게 된 보스는 심한 격노를 돌발시키죠. 이 처럼 쌍화점은 일부러 두사람이 동성애 관계라는 실사를 빼도 흡족히 소설이 결성합니다.
차라리 그 관계까지 깔려있으니 마음의 돌발력은 말할 것도 없겠죠.
사실 쌍화점의 왕과 달콤한 명맥의 보스 사이에는 공통점이 하나있습니다.
자신의 판가름에 따라 가장 믿을수 있는 심복에게 일을 맡기지만, 또는는 그 심복과 자기의 여자 사이에서 무언가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불안전전감을 갖고 있습니다.
이 막연한 불안전전감이 실사로 이어지면서 이들의 보복이 돌발하는것 이죠.
유하 감독의 묘사는 이 격노와 돌발의 매커니즘에서는 흡족히 정교합니다.
영화의 줄거리만 놓고 보면, 안건의 전개나 인과관계는 전혀 맺힌데 없이 매끄럽게 이어집니다.
비단 정작 근엄한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면 이 영화가 가는 길은 그리 순탄치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제 생각엔 이 영화가 어르신분들의 마음에 거짓없는 영화가 아니기 탓입니다.
왕은 앳된 시절부터 자기를 믿고 따르는 홍림에게 사랑을 베풀고, 홍림은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동성애의 길에 들어섭니다.
이래서 왕과 홍림 사이에서 촉박한 연인들의 눈빛이 보이지 않는 것은 어쩌면 당연합니다.
차라리 홍림과 왕비의 관계는 그런 것이 아니죠.
한번 치정에 눈을 뜬 두사람이 생명의 강박과 생존의 기반을 낱낱이 내던지고 매달릴만 한 용감한 흥미가 두사람에게서 보여야 합니다.
차라리 보신 분이있나요.
아마 이 대목에서 자신있게 뭔가를 봤다고 말할수 있는 사람은 별로 없을듯 합니다.
혹자는 이 부분에서 쌍화점 이 두사람이 사랑에 빠지는 까닭을 흡족히 납득이 업소 해석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정하기도 합니다만, 실사 이런게 소요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 영화가 다루고 있는 테마 중 하나가 도저히 상식으로는 해석할수 없는, 갑작스러우면서도 치명적인 사랑을 보여주자는것 이기 제주 테트라필드 탓입니다.
이름은 #테트라필드 입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입니다.
지식산업센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그렇듯 저희 세모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공급정보 JEJU TETRAFIELD 우리나라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없앴듯이 제주 테트리필드는 일과 휴식, 여가가 어우러진 공간을 만듭니다.
목적으로 테트라필드를 구입하시는 것도 매우 현명한 방법입니다.
중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동 1615-11외 2필지로 테트라필드가 입주 예정인데요.
살펴보기 #제주도부동산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투자 안녕하세요 투자와 마케팅을 하는 김케터 입니다.
블루오션 #테트라 필드 제주 분양 현장을 소개해 봅니다.
이루지만 테트라필드 같은 경우는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물의 상가로 관광수요나 인근주거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