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광경을 낭군에 대한 광경의 생각-두사람의 사랑을 기어이 인정하고 싶었다면 서고앞에 아울러 온 대표분들을 세워두고 혼자서 확인했더라면 무고 한 백성들의 피바람은 막을수 있었을 텐데라는 그리움을 나타내면서 홍림은 막판 왕과 왕후사이의 피해자였음이 못내 가슴 아프게 했다는 낭군의 감상에 나도 동감합니다.
노출연기에 대한 쟁론은 예나 지금이나 그러므로 미래에도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프로노가 이쯤일까?
하는 상상을 해보면서 보았던 쌍화점에서 남남의 사랑이던 남녀의 사랑이던 인간에 대한 사랑은 누구의 몫이 되었건 간에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에 대해서는 애절하고 안타깝다는 것입니다.
남달리 이 영화에서 보여준 배우들의 눈길은 오래도록 애잔하게 남을것 같습니다.
남달리 배우 주진모의 아지랭이는 특별한 기운을 자아냈습니다.
쌍화점 감독 유하 출연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심지호 상세보기 스포일러있습니다.
쌍화점은 현재 내국 개봉작들 중 가장 큰 화제가 하고 있는 창작물입니다.
이미 개봉전부터 송지효의 과감한 노출과 조인성, 주진모의 강도높은 동성애 씬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개봉이후 영화를 감상한 관중들의 언급이 쏟아지면서 더 큰 화제가 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고려 말 왕궁에서 벌어지는 내역을 다루고 있습니다.
왕과 호위무사의 동성애 관계와 왕후와 그 호위무사의 저지된 관계가 겹쳐진 다소 가중스러운 사랑 소설입니다.
원 개입기의 고려 왕으로서 친원 힘의 음모에 맞서는 통치적 내역도 포함되어있지만 큰 비중은 없습니다.
주가 되는 사랑 소설의 장치 정도로만 출현합니다.
원 개입기의 고려 왕 와 합궁시킵니다.
왕후와 홍림은 왕의 명령에 처음엔 거부감을 갖지만 육체적 정을 나눈 두사람은 갈수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는 뜨거운 관계로 향상합니다.
그후 왕의 눈을 피해 틈날때 마다 정사를 즐기는 홍림과 왕후, 그러므로 홍림을 지극히 사랑하는 왕은 삼각 관계를 이루며 갈수록 비참으로 치닫습니다.
요렇게 영화의 내역은 소박히 말하자면 삼각 관계 이야기라고 정돈할수 있습니다.
차라리 보통의 삼각 관계가 아니라 한 남자를 사이에 둔 왕과 왕후의 각축이라는 점에서 우선 흥미를 끕니다.
최고의 꽃미남 배우로 다스림 하고 있는 조인성과 주진모의 가중스러울 정도의 동성애 광경과 송지효의 과감한 노출도 이 영화의 흥미 요소입니다.
다만 영화의 총체적인 맵시는 과히 흡족스럽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이 영화에서 가장 거슬리는 점은 캐릭터들의 관계와 내면의 변화가 동감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선 영화의 큰 줄기 중 하나인 왕과 홍림의 관계를 살펴보면 영화의 도입부에서 이들의 각별한 관계가 앳된 시절부터 시작된 것임을 알수 제주 테트라필드 있습니다.
것입니다^^ 만의 투자가치 ▲제주도에는 현재 지식산업센터는 민간형으로 1개 공공 임대형으로 3개로 거의 없습니다.
있어 에 있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머지않아 테트라필드 제주가 멋지게 들어설 모습이 기대됩니다.
제주 서귀포시의 최대 규모 랜드마크, 올인원 복합 시설 를 소개합니다.
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근무가 가능한 업무·문화 복합단지 ‘테트라필드 제주’가 오는 11월 분양을 시작한다.
[아시아에이=김명시 기자] 테트라필드 제주가 기업별 다양한 분야와 크기의 기업이 입주할 수 있도록 오피스 환경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루지만 테트라필드 같은 경우는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건물의 상가로 관광수요나 인근주거수요까지 모두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입니다.
오는 11월 테트라필드 제주가 분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