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가 악어 처럼 길죠? 악어거북은 처음 봤는데, 신기하더라고요.

8월 말부터는 코스모스로 새롭게 둔갑하겠죠?

드림파크 여건관리소에 또 한차례 감사를 드립니다.

드림트리 옆, 천일홍이 피던 곳이 청보리 군락지로 변모한 것을 볼수 있답니다.

초등학교 시절 햇볕이 내리쬐는 한여름, 집 앞마당에서 보리타작을 하던 때가 생각나는것 같아요.

온몸에 보리 건불이 들어가 따가워 한참을 난리 친 적이있었답니다.

제가 촌사람이라 그런가요 청보리를 보고 있자니, 왕년으로 돌아가 감각에 잠겼는데요.

마치, 넋나간 사람이 된것 같았습니다.

자연은 대표이사분들에게 영속해서 감동을 주는 것일까요 농가에 가뭄이 들어, 꽤나 힘들다고했던것 맞먹는데 유채꽃에 영양이 적은 지 힘겹게 피어있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본 유채꽃은 사람보다 키가 크고 꽃 저절로도 화려했던것 맞먹는데 거기 유채꽃은 작고, 빈약해 유채꽃이 아니라 산에서 자라 나는 야생화인것 맞먹는 심정이 드네요.

물론 내가 모르는 다른 갈래의 유채꽃이있을 수도 있겠다는 심정이 들었습니다.

아니라면 부디 가뭄을 처리할수 있는 단비가 내려 유채꽃들이 쑥쑥 자라야할텐데 말이죠.

이름 만큼이나 허식부리는 양귀비꽃입니다.

양귀비는 키우기가 대단히 힘이 드는가봅니다.

청보리 근처, 유채꽃 근처, 변두리에 갈수록 밖에 없어 아쉬웠습니다.

대표이사분들은 유채꽃과 청보리만 낱낱이 보고 잔여물은 건성으로 지나치고 곳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대표이사분들이 그리 많치 않아 한적했습니다.

한적하니, 봄 나들이 하기 좋은 최적의 곳이 아닐까요.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이런 자연과 접할수 있는 곳이있다니 좋은 자연 속에서 살고 존재하는 것이 운이라고 생각됩니다.

쓰레기의 악취가 나는 곳을 친환경적으로 탈바꿈해 좋은 자연 생태공원으로 조성함으로써 온갖 서구사람들과 그밖의 대표이사분들에게 좋은 생태체험과 견학을 할수 있어 내지 마음이 뿌듯한것 같아요.

습지대는 빗물을 재활용한 연못으로 수질이 깨끗하여 쥐다한 동 생물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류 가물치 붕어 송사리 생물 노랑꽃창포꽃창포 붓꽃 물질경이 골풀. 오색버들낙우송 부처꽃 애기부들 질경이택사 큰고랭이 올챙이고랭이왕골. 하늘지기 파대가리 곤충게 아재비날도래 물벌레 물방개 물달팽이 물진드기 하루살이 꼬마하루살이 식염쟁이왕잠자리 노란허리잠자리 잔삼잠자리 밀잠자리 밀잠자리붙이 등검은실잠자리방울실잠자리 실잠자리 등줄실잠자리 점차 자연이 훼손되고, 상쾌한 삶에 대한 요망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습지란 하천 연못 늪으로 둘러싸인 습한 땅으로 자연적인 여건에 의해 수분이 유지되고 있는 자연 속의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재원입니다.

위치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들어서며 상세 주소는… 한층 더 높인다는 평가 입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분양가 공급 안녕하세요~ 탈서울화의 빠른 진행은 주택… 가 들어서는 권역이 가장 많은 인구 유입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안하고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하여 주택 홍보관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바로 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근에는 인천 1호선 경인교대입구역이 있으며, 5정거장 역에서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